․ 기간: 2021. 2. 1.(월)~2021. 2. 28.(일)
월간업무계획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
업 무 명 | 추 진 계 획 | 담당자 | |||||||||||||||
<초등교육팀> | |||||||||||||||||
2021.3.1.자 관내 교원 인사 | 가. 일 시: 2. 3.~5.(예정) | 정지영 | |||||||||||||||
발령 | 나. 대 상: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초등교사(비교과 | ||||||||||||||||
중고 영양교사 포함) | |||||||||||||||||
2. 2021.3.1.자 신규교사 인사 | 가. 일 시: 2월 셋째주(예정) | 정지영 | |||||||||||||||
발령 | 나. 대 상: 관내 초등학교 신규교사 | ||||||||||||||||
3. 2021학년도 학교(원)장 회의 | 가. 일 시: 2. 23.(화) 14:00 | 정지영 | |||||||||||||||
(예정) | 나. 대 상: 유·초·중·고·특 학교(원)장 | ||||||||||||||||
다. 장 소: 대강당 | |||||||||||||||||
4. 2021학년도 교(원)감 회의 | 가. 일 시: 2. 25.(목) 10:00 | 정지영 | |||||||||||||||
(예정) | 나. 대 상: 유·초·중·고·특 학교(원)감 | ||||||||||||||||
다. 장 소: 대강당 | |||||||||||||||||
5. 2021 초등학교 교사 교육과정 | 가. 일 시: 2. 5.(금) 14:00 | 박향미 | |||||||||||||||
연수 | 나. 장 소: 대강당 | ||||||||||||||||
다. 참석자: 관내 초등교사 46명, 강사 2명 | |||||||||||||||||
6. 2021 기초학력 진단-보정 시스템 | 가. 일 시: 2. 25.(목) 14:00 | 박향미 | |||||||||||||||
연수(예정) | 나. 장 소: 대강당(또는 온라인연수) | ||||||||||||||||
다. 참석자: 관내 초,중,고 교사 75명 | |||||||||||||||||
7. 2021 초등 한글교육 연수(예정) | 가. 일 시: 2. 26.(금) 14:00 | 박향미 | |||||||||||||||
| 나. 장 소: 대강당(또는 온라인연수) | ||||||||||||||||
다. 참석자: 관내 초등교사 46명 | |||||||||||||||||
<중등교육팀> | |||||||||||||||||
1. 2021학년도 1학기 순회(겸임)교사 | 가. 일 시: 2. 9.(화) 15:00 | 박은태 | |||||||||||||||
운영을 위한 중등 교감 회의 | 나. 장 소: 대회의실 | ||||||||||||||||
다. 참석자: 관내 중등 교감 | |||||||||||||||||
라. 내 용: 2021학년도 순회(겸임)교사 운영 협의 | |||||||||||||||||
2. 2021 고교학점제 아산선도지구 | 가. 일 시: 2. 5.(금) 14:00~ | 이연정 | |||||||||||||||
담당자 협의회 | 나. 장 소: 미정 | ||||||||||||||||
다. 대 상: 선도지구 담당 장학사 | |||||||||||||||||
라. 내 용: 선도지구 교육협력센터 운영 계획 수립 및 | |||||||||||||||||
추진과제 안내 등 | |||||||||||||||||
3. 2021 아산교육협력센터 순회 | 가. 채용대상:‘정보컴퓨터’순회 기간제교사 1명 | 이연정 | |||||||||||||||
기간제교사 채용 | 나. 채용일정 | 조안나 | |||||||||||||||
|
| ||||||||||||||||
4. 2021 쌍방향 원격수업 교원 역량 | 가. 일 시: 2. 15.(월) 14:00~17:00 | 이연정 | |||||||||||||||
강화 연수 | 나. 장 소: 탕정미래초(초), 온양용화중(중고) | ||||||||||||||||
다. 대 상: 관내 초중고 원격수업 담당자 75명 | |||||||||||||||||
라. 내 용: 원격수업(쌍방향) 교원역량 강화 | |||||||||||||||||
5. 2021 고교학점제 교육지원청 | 가. 일 시: 2. 16.(화) 10:00~16:00 | 이연정 | |||||||||||||||
담당자 협의회 | 나. 장 소: 덕산 스플라스 | 조안나 | |||||||||||||||
다. 대 상: 교육지원청 담당 장학사 및 주무관 | |||||||||||||||||
라. 내 용: 고교학점제 관련 협의 | |||||||||||||||||
6. 2021 고교학점제 아산현장협력 | 가. 일 시: 2. 17.(수) 14:00~18:00 | 이연정 | |||||||||||||||
지원단 협의회 | 나. 장 소: 아산교육지원청 대회의실 | 조안나 | |||||||||||||||
다. 대 상: 아산현장협력지원단 및 업무 관계자 | |||||||||||||||||
라. 내 용: 공동교육과정 및 학사일정 관련 협의 | |||||||||||||||||
<유아교육팀> | |||||||||||||||||
1. 2021 유아교육지원센터 순회 | 가. 일 시: 2. 4.(목) 10:00 | 송금숙 | |||||||||||||||
기간제교사 면접 | 나. 장 소: 대회의실 | ||||||||||||||||
다. 채용인원: 1명 | |||||||||||||||||
2. 유치원 순회교육 실시 | 가. 기 간: 매주 월,화/수/목,금 | 이기숙 | |||||||||||||||
나. 대 상: 온양중앙/신광/둔포 | |||||||||||||||||
다. 담당자: 순회교사 이기숙 | |||||||||||||||||
<교육혁신팀> | |||||||||||||||||
1. 2021 신규선정혁신학교 제2차 | 가. 기 간: 2. 18.(목) 9:30~2. 19.(금) 16:00 | 김태곤 | |||||||||||||||
교직원 연수 계획 | 나. 장 소: 충청남도교육청연구정보원 외 17곳 | 이연정 | |||||||||||||||
다. 대 상: 신규 선정 혁신학교 교직원 350명 | |||||||||||||||||
(초등 10교, 중등 7교), 전입 교원 00명 | |||||||||||||||||
라. 기 타: 천안, 아산 공동 연수 | |||||||||||||||||
2. 2021 방과후학교 맞춤형순회강사 | 가. 일 시: 2. 2.(화) 14:00~ | 박대규 | |||||||||||||||
제안서 평가 | 나. 장 소: 3층 대회의실 | ||||||||||||||||
다. 대 상: 입찰 참가 업체 | |||||||||||||||||
3. 겨울방학 중 방과후학교(초등 | 가. 일 시: 2. 17.(수) 10:00 | 박대규 | |||||||||||||||
돌봄교실) 운영 점검 | 나. 대 상: 아산공수초등학교 | 강아름 | |||||||||||||||
다. 점검자: 방과후실무원 박대규, 강아름 | |||||||||||||||||
4. 행복교육지구 지원 내용 확정 | 가. 기 간: 2. 22.(월)~2. 25.(목) | 김은영 | |||||||||||||||
안내 | 나. 대 상: 신청 학교 중 최종 선정된 학교 | ||||||||||||||||
다. 분 야: 마을교육과정, 생태환경 교육과정, 각양각색 | |||||||||||||||||
특색교육활동 지원, 아산행복 체험버스 | |||||||||||||||||
5. 학부모 교육공동체 활동실 | 가. 일 시: 2. 3.(수) 15:00 | 윤재정 | |||||||||||||||
개선사업 해당교 방문 점검 | 나. 대 상: 아산남성초등학교 | ||||||||||||||||
다. 점검자: 장학사 김은영, 학부모지원전문가 윤재정 | |||||||||||||||||
6. 교육복지 「행복성장프로젝트」 | 가. 접수기간: 2.1(월)~2. 5.(금) | 강민수 | |||||||||||||||
연계기관모집 | 나. 대상기관: 지역아동센터 대상(8개센터선정) | ||||||||||||||||
다. 신청접수: 이메일접수 | |||||||||||||||||
<학교지원센터> | |||||||||||||||||
2021 학교지원센터 업무협의 | 가. 일 시: 2. 1.(월) 14:00 | 김태곤 | |||||||||||||||
나. 장 소: 교육과장실 | |||||||||||||||||
다. 참석자: 교육과장, 지원센터 담당자, 수석 장학사 | |||||||||||||||||
학교혁신팀 장학사 김은영, 이연정 | |||||||||||||||||
2. 2021 학교지원센터 운영위원회 | 가. 일 시: 2. 3.(수) 10:30 | 김태곤 | |||||||||||||||
나. 장 소: 교육장실 | |||||||||||||||||
다. 참석자: 교육장님, 각 과 과장님, 학교지원센터 | |||||||||||||||||
3. 2021 학교지원센터 초등단기수업 | 가. 일 시: 2. 4.(목) 14:00 | 김태곤 | |||||||||||||||
기간제교사 면접 | 나. 장 소: 특수교육지원센터 연수실 | ||||||||||||||||
다. 채용인원: 4명 | |||||||||||||||||
4. 학교혁신리더 직무연수 출강 | 가. 일 자: 2. 2.(화) | 김태곤 | |||||||||||||||
나. 장 소: 충청남도교육청교육연수원 | |||||||||||||||||
다. 강 사: 장학사 김태곤 | |||||||||||||||||
5. 2021 혁신학교 재지정교 연수 | 가. 일 시: 2. 6.(토) 10:00~12:00 | 김태곤 | |||||||||||||||
| 나. 장 소: 재지정 학교 자체 장소(Zoom 온라인) | ||||||||||||||||
다. 강 사: 오마이뉴스 오연호 대표 | |||||||||||||||||
6. 2021 혁신학교 전입교원 연수 | 가. 일 시: 2. 9.(화) 10:00~15:00 | 김태곤 | |||||||||||||||
나. 장 소: 자택이나 현 근무교(Zoom 온라인) | |||||||||||||||||
다. 강 사: 초-박선혜(월봉초), 중-손현원(천남중) | |||||||||||||||||
고-정완섭(부여지원청) | |||||||||||||||||
<학교생활문화팀> | |||||||||||||||||
1. 제67회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 가. 일 시: 2. 4.(목) 14:00~ | 백명옥 | |||||||||||||||
나. 장 소: 소회의실 | |||||||||||||||||
다. 대 상: 중 4교 | |||||||||||||||||
라. 참석자: 장학사 백명옥 | |||||||||||||||||
2. 제68회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 가. 일 시: 2. 9.(화) 14:00~ | 백명옥 | |||||||||||||||
나. 장 소: 소회의실 | |||||||||||||||||
다. 대 상: 중 1교 | |||||||||||||||||
라. 참석자: 장학사 백명옥 | |||||||||||||||||
3. 2021 상반기 학교폭력대책심의 | 가. 일 시: 2. 24.(수) 14:00~ | 백명옥 | |||||||||||||||
위원회 심의위원 연수 | 나. 장 소: 대강당 | ||||||||||||||||
다. 대 상: 학폭심의위원 50명 | |||||||||||||||||
라. 비 고: 교육장님 인사 말씀 | |||||||||||||||||
4.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 가. 일 자: 2. 1.(월) | 구효선 | |||||||||||||||
용역 최종보고회 참석 | 나. 장 소: 아산시청 | ||||||||||||||||
다. 내 용: 아산시 아동친화 전략사업 검토 | |||||||||||||||||
라. 담 당: 장학사 구효선 | |||||||||||||||||
5. 2021 찾아가는 불법촬영예방 | 가. 일 자: 2. 22.(월) | 구효선 | |||||||||||||||
점검단 위촉장 수여 | 나. 장 소: 대강당 | ||||||||||||||||
다. 대 상: 선발과정을 거친 11명 | |||||||||||||||||
라. 내 용: 학생보호인력 위촉 | |||||||||||||||||
마. 담 당: 장학사 구효선 | |||||||||||||||||
6. 2021 환경사랑 초록 자전거 | 가. 일 자: 2. 22.(월)~3. 5.(금) | 구효선 | |||||||||||||||
안전교육 도움자료 배포 | 나. 장 소: 아산교육지원청 1층 공문함과 아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
다. 대 상: 초 46교 | |||||||||||||||||
라. 내 용: 수업도움자료 | |||||||||||||||||
(교사용 ppt자료 및 학생용 수업리플릿) | |||||||||||||||||
마. 담 당: 장학사 구효선 | |||||||||||||||||
- Wee센터 | |||||||||||||||||
1. 학업중단숙려제 | 가. 기 간: 상시 | 이보경 | |||||||||||||||
나. 대 상: 학업중단숙려제 신청학생 | |||||||||||||||||
다. 장 소: Wee센터 집단상담실 | |||||||||||||||||
라. 내 용: 학업중단 위기학생 개인상담 및 체험활동 | |||||||||||||||||
2. 상담기관 및 치료기관 연계 | 가. 기 간: 상시 | 이 선 | |||||||||||||||
나. 대 상: 아산관내 고위기 학생 | |||||||||||||||||
다. 내 용: 고위기 학생 치료비 지원 | |||||||||||||||||
3. 학교폭력가해학생 특별교육(중등) | 가. 기 간: 2차-2. 1.(월)~2. 3.(수) 9:00~15:00 | 문다혜 | |||||||||||||||
| 나. 장 소: Wee센터 집단상담실 | 허인서 | |||||||||||||||
다. 대 상: 모집중 | |||||||||||||||||
라. 내 용: 학교폭력 재발방지교육 | |||||||||||||||||
4. 학교폭력가해학생 특별교육(초등) | 가. 일 시: 2차-2. 8.(월)~2. 9.(화) 9:00~12:00 | 맹정원 | |||||||||||||||
3차-2. 22.(월)~2. 23.(화) 9:00~12:00 | |||||||||||||||||
나. 장 소: Wee센터 집단상담실 | |||||||||||||||||
다. 대 상: 모집중 | |||||||||||||||||
라. 내 용: 학교폭력 재발방지교육 | |||||||||||||||||
5. 마음틔움 솔루션Ⅰ | 가. 일 시: 2. 18.(목) 9:00~12:00 | 정주상 | |||||||||||||||
나. 장 소: Wee센터 집단상담실 | |||||||||||||||||
다. 대 상: 모집 중 | |||||||||||||||||
라. 내 용: 학생‧학부모‧담임교사 면담 및 자문 | |||||||||||||||||
6. 학교폭력가해학생 학부모교육 | 가. 일 시: 2. 24.(수) 9:00~15:00 | 맹정원 | |||||||||||||||
나. 장 소: Wee센터 집단상담실 | |||||||||||||||||
다. 대 상: 모집중 | |||||||||||||||||
라. 내 용: 청소년에 대한 이해, 부모자녀 소통하기 | |||||||||||||||||
7. 학생상담자원봉사자 월례회 | 가. 일 시: 2. 9.(화) 09:30~12:00 | 김정옥 | |||||||||||||||
나. 장 소: 3층 대회의실 | |||||||||||||||||
다. 내 용: 감사패‧위촉장 전달, 자체 회의 | |||||||||||||||||
라. 대 상: 학생상담자원봉사자 33명 중 참가자 | |||||||||||||||||
마. 비 고: 감사패‧위촉장 전달 및 인사말씀(교육장님) | |||||||||||||||||
8. 2월 소식지 | 가. 일 자: 2. 26.(금) | 김은진 | |||||||||||||||
나. 내 용: Wee센터 소식 및 특별교육 일정 안내 등 | |||||||||||||||||
다. 대 상: 아산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 |||||||||||||||||
<체육과학교육팀> | |||||||||||||||||
1. 아산역사 바로 알기 시리즈2 | 가. 기 간: 2. 1.(월)~2. 5.(금) | 편도경 | |||||||||||||||
개발위원 협의회 | 나. 장 소: 소회의실2 | ||||||||||||||||
다. 참석자: 개발위원 11명, 향토문화연구소 | |||||||||||||||||
라. 주 제: 4.4 만세운동 | |||||||||||||||||
2.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 | 가. 기 간: 2. 1.(월)~2. 26.(금) | 임석순 | |||||||||||||||
대비 동계훈련 격려 방문 | 나. 장 소: 아산중 외 14교 | ||||||||||||||||
다. 내 용: 학교 운동부 훈련장 방문 및 격려 | |||||||||||||||||
라. 참석자: 체육인성건강과장, 장학사 편도경, 주무관 | |||||||||||||||||
임석순 | |||||||||||||||||
3. 초등(특수)학교 스포츠강사 | 가. 기 간: 2. 1.(월)~2. 26.(금) | 임석순 | |||||||||||||||
선발 및 배치 | 나. 내 용: 2021 초등(특수)학교 스포츠강사 지원 | ||||||||||||||||
접수, 심사 및 배치 | |||||||||||||||||
다. 인 원: 14명 | |||||||||||||||||
라. 배치교: 아산북수초 외 23교 | |||||||||||||||||
4. 학교체육시설 지원사업 대상 | 가. 기 간: 2. 23.(화)~2. 24.(수) | 임석순 | |||||||||||||||
학교 선정 위원회 개최 | 나. 내 용: 2021 학교 체육시설 지원 사업 신청교 중 | ||||||||||||||||
지원 대상 선정 위원회 개최 | |||||||||||||||||
다. 참석자: 체육인성건강과장, 장학사 편도경, 주무관 | |||||||||||||||||
임석순 | |||||||||||||||||
5. 2020년 공공부문 통일교육 | 가. 기 간: 2. 26.(금) | 편도경 | |||||||||||||||
실적 제출 | 나. 대 상: 아산교육지원청 전직원 | ||||||||||||||||
다. 제출처: 충남교육청, 통일교육원 | |||||||||||||||||
<특수교육팀> | |||||||||||||||||
1. 2월 특수교육운영위원회 개최 | 가. 일 시: 2. 17.(수) 14:00~ | 최헌 | |||||||||||||||
나. 장 소: 특수교육지원센터 연수실 | |||||||||||||||||
다. 대 상: 특수교육운영위원 11명 | |||||||||||||||||
라. 안 건: 2021 특수교육대상자 선정 배치, 재배치, | |||||||||||||||||
치료지원대상자 선정 등 | |||||||||||||||||
2. 2021 특수교육 교육과정 및 운영계획 | 가. 일 시: 2. 4.(목) 10:00~ | 최헌 | |||||||||||||||
연수 참석 | 나. 장 소: 특수교육지원센터 사무실 | ||||||||||||||||
다. 참석자: 장학사 최헌, 중등운영부장 유영주 | |||||||||||||||||
라. 내 용: 2021 특수교육과정 및 운영계획 연수 참석 | |||||||||||||||||
3. 2021 청각장애학생 인공와우 무상점검 | 가. 일 시: 2. 4.(목) 09:00~ | 한대희 | |||||||||||||||
및 연수 참석 | 나. 장 소: 천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 | ||||||||||||||||
다. 참석자: 교사 한대희 | |||||||||||||||||
라. 내 용: 2021 청각장애학생 인공와우 무상점검 및 연수 참석 | |||||||||||||||||
4. 2021 아산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 가. 일 시: 2. 5.(금) 13:30 | 최헌 | |||||||||||||||
사업계획 검토 | 나. 장 소: 특수교육지원센터 직업교육실 | ||||||||||||||||
다. 참석자: 아산공수초병설유치원 교사 최혜윤 외 9명 | |||||||||||||||||
라. 내 용: 2021 아산특수교육 운영계획 및 사업계획 검토 | |||||||||||||||||
5. 2021 특수교육과정 및 운영계획 | 가. 일 시: 2. 19.(금) 14:00 | 최헌 | |||||||||||||||
전달연수 (예정) | 나. 장 소: 특수교육지원센터 연수실 | ||||||||||||||||
다. 방 법: 온라인 연수 | |||||||||||||||||
라. 대 상: 관내 유,초,중,고 특수교사 | |||||||||||||||||
마. 내 용: 2021 특수교육과정 전달 연수 및 협의 | |||||||||||||||||
<학교보건급식팀> | |||||||||||||||||
코로나19 일일상황 보고 | 가. 기 간: 월중 | 김지혜 | |||||||||||||||
| 나. 대 상: 유 ㆍ 초 ㆍ 중 ㆍ 고 ㆍ 특 ㆍ 각종학교 | ||||||||||||||||
다. 내 용: 학생 및 교직원 격리/검사/증상 현황 | |||||||||||||||||
일일보고 | |||||||||||||||||
라.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상황실 | |||||||||||||||||
2. 학교급식 식재료 표준화코드 | 가. 일 시: 2. 8.(월) 14:00~17:00 | 이영중 | |||||||||||||||
작업 회의(2차) | 나. 장 소: 아산시 학교급식지원센터 | 홍단비 | |||||||||||||||
다. 참석자: 주무관 이영중, 주무관 홍단비 | |||||||||||||||||
3. 2021 아산 학교급식 기본방향 수립 | 가. 기 간: 2. 15.(월)~2. 19.(금) | 이영중 | |||||||||||||||
| 나. 내 용: 학교급식 운영 및 위생 전반 | ||||||||||||||||
4. 2월 국가민방위재난안전교육원 | 가. 기 간: 2. 18.(목)~2. 19.(금) | 오정선 | |||||||||||||||
재난안전교육 | 나. 내 용: 재난현장 통합자원봉사지원단과정 1기 | ||||||||||||||||
다. 대상자: 학교보건급식팀장 오정선 | |||||||||||||||||
5. 2021 학교급식 공동조리 | 가. 일 자: 2. 22.(월) | 이영중 | |||||||||||||||
운영계획 수립 | 나. 대상교: 5교 | ||||||||||||||||
6. 2021 학교급식 시장물가조사 계획 | 가. 일 자: 2. 22.(월) | 홍단비 | |||||||||||||||
수립 | 가. 운영기간: 2021. 4.~2022.4.(1년) | ||||||||||||||||
나. 내 용: 농산물, 축산물 시장물가조사 품목 및 조 편성 | |||||||||||||||||
7. 2021 학교급식 식중독대책반 | 가. 기 간: 2. 18.(목)~2. 19.(금) | 홍단비 | |||||||||||||||
운영계획 수립 | 나. 내 용: 식중독 대책반 구셩 및 운영 계획 | ||||||||||||||||
- 인원: 9명 내외 | |||||||||||||||||
- 구성대상: 교육지원청, 시청, 보건소 역학조사 및 | |||||||||||||||||
위생, 방역담당자로 구성 | |||||||||||||||||
8. 2021 학교급식 안전성검사 계획 수립 | 가. 기 간: 2. 22.(월)~2. 23.(화) | 이미경 | |||||||||||||||
나. 내 용: 식재료 안전성 및 미생물검사 | |||||||||||||||||
- 수산물 방사능검사 | |||||||||||||||||
- 급식기구 미생물검사 | |||||||||||||||||
9. 2021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 | 가. 일 시: 2. 16.(화) 13:00~16:30 | 이영중 | |||||||||||||||
온라인 연수 | 나. 대 상: 영양(교)사, 지역교육청 담당자 | 홍단비 | |||||||||||||||
다. 내 용: 2021학년도 학교급식 기본방향 전달 연수 | 이미경 | ||||||||||||||||
라. 방 법: 온라인(ZOOM) 참여 | |||||||||||||||||
10. 2020학년도 학교급식 실시현황 | 가. 일 자: 2. 25.(목) | 홍단비 | |||||||||||||||
제출 | 나. 내 용: 2020학년도 학교급식 실시 현황 | ||||||||||||||||
- 급식학교 및 학생수 | |||||||||||||||||
- 학교급식예산 연간집행액 | |||||||||||||||||
- 학교급식인력 및 학부모 참여인원 | |||||||||||||||||
다. 제출처: 충남교육청 체육건강과 | |||||||||||||||||
11. 2020학년도 학교급식 무상급식 정산 | 가. 대 상: 유·초·중·고·특수·각종학교 | 이영중 | |||||||||||||||
나. 내 용: 무상급식 식품비, 운영비, 추가 지원금 등 정산 | |||||||||||||||||
12. 2021 교특회계(본예산) 급식기구 | 가. 일 자: 2. 26.(금) | 홍단비 | |||||||||||||||
지원 예산 집행결과 취합 | 나. 대 상: 온양온천초 외 24교 | ||||||||||||||||
다. 내 용: 2021 교특회계(본예산) 급식기구 지원 집행결과 | |||||||||||||||||
- 도교육청 지역배분 | |||||||||||||||||
- 아산교육지원청 긴급지원 | |||||||||||||||||
- 바닥청소기 희망교 지원 | |||||||||||||||||
<총무팀> | |||||||||||||||||
1. 2월 소통의 시간·직장교육 | 가. 일 시: 2. 1.(월) 09:00~ | 하민정 | |||||||||||||||
| 나. 장 소: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 | ||||||||||||||||
다. 대 상: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시에 따른 직원 | |||||||||||||||||
50인 이하 참석 | |||||||||||||||||
라. 내 용: 우수직원 포상, 2월 생일직원 축하, | |||||||||||||||||
기관장 청렴특강, SNS홍보활성화 안내 등 | |||||||||||||||||
2. 설명절맞이 사회복지 시설 방문 | 가. 일 시: 2. 4.(목) 10:00~12:00 | 이현수 | |||||||||||||||
나. 장 소: 아인하우스, 온유의집 | |||||||||||||||||
다. 참석자: 교육장님, 행정과장, 총무팀 주무관 4명 | |||||||||||||||||
라. 내 용: 설 명절 맞이 관내 사회복지 시설 방문하여 위문품 전달 | |||||||||||||||||
3. 2020 기관(학교) 청렴도 수준 | 가. 기 한: 2021. 2. 5.(금) | 주혜경 | |||||||||||||||
측정 자료 제출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 | ||||||||||||||||
다. 내 용: 각급학교 청렴도 수준 측정자료 항목별 | |||||||||||||||||
입력 값 및 증빙자료 | |||||||||||||||||
4. 2021 청렴도 향상 대책 보고회 | 가. 일 시: 2021. 2. 9.(화) | 주혜경 | |||||||||||||||
참석 | 나. 장 소: 충청남도교육청 제1회의실(2층) | ||||||||||||||||
다. 참석대상: 교육장, 행정과장, 총무팀장, 청렴업무담당자 | |||||||||||||||||
(교육감, 부교육감, 국장, 도교육청부서장, | |||||||||||||||||
공주 ‧ 보령 ‧ 부여 ‧ 예산교육지원청) | |||||||||||||||||
라. 내 용: 2021 청렴도 향상 추진 대책(교육장님 발표) | |||||||||||||||||
5. 학부모 청렴 지킴이 모집 및 | 가. 일 시: 2021. 2. 10.(수) | 주혜경 | |||||||||||||||
선정 현황 제출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 | ||||||||||||||||
다. 선정규모: 각급학교 중 8개팀 | |||||||||||||||||
6. 2020년 종합감사 지적사항 | 가. 기 한: 2021. 2. 10.(수) | 주혜경 | |||||||||||||||
처분 결과 제출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 | ||||||||||||||||
다. 내 용: 신분상 처분 결과 | |||||||||||||||||
7. 교육부 감사처분 미이행 사항 | 가. 기 한: 2020. 2. 15.(월) | 주혜경 | |||||||||||||||
이행촉구와 조치결과 제출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 | ||||||||||||||||
다. 내 용: 조치결과 제출 및 미이행 사항 이행촉구 | |||||||||||||||||
8. 공직기강 점검 | 가. 일 시: 월중 | 주혜경 | |||||||||||||||
나. 대 상: 아산 관내 유‧초‧중 | |||||||||||||||||
다. 점검내용: 복무, 회계, 보안, 시설, 방역수칙 준수 여부 등 | |||||||||||||||||
9. 지방공무원 정기승급 | 가. 일 시: 2021. 2. 26.(금) | 주혜경 | |||||||||||||||
나. 내 용: 2021. 3. 1.자 지방공무원 정기승급 | |||||||||||||||||
10. 2021년 교육지원청 보안담당자 | 가. 일 시: 2. 5.(금) 10:00~17:00 | 하민정 | |||||||||||||||
역량강화 연수 | 나. 장 소: 충청남도교육청안전수련원 | ||||||||||||||||
다. 참석자: 주무관 하민정 | |||||||||||||||||
11. 2021년 기록물 정기 이관 실시 | 가. 일 시: 2월 중 | 김남경 | |||||||||||||||
나. 장 소: 기록관(문서고) | |||||||||||||||||
다. 내 용:‘20년 생산·접수된 비전자기록물 | |||||||||||||||||
12. 2021년 기록물관리 운영 계획 | 가. 일 시: 2월 중 | 김남경 | |||||||||||||||
수립 | 나. 내 용:‘21년 기록관리 추진방향 및 주요내용 등 수립 | ||||||||||||||||
<예산팀> | |||||||||||||||||
2021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 가. 일 시: 2021. 2. 3.(수) 13:30 | 김영진 | |||||||||||||||
채용 면접시험 실시 | 나. 장 소: 2층 연수실 및 삼락회실 | ||||||||||||||||
다. 대 상: 1차 시험(소양평가, 서류심사) 합격자 83명 | |||||||||||||||||
2. 1월 교육공무직원 신분변동 | 가. 일 자: 2021. 2. 5.(금) | 김영진 | |||||||||||||||
전월 실적 제출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행정과 | ||||||||||||||||
3. 2021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 가. 공 고: 2021. 2. 5.(금) | 김영진 | |||||||||||||||
채용 최종 합격자 공고 | 나. 방 법: 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 ||||||||||||||||
4. 2021년 2월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 가. 일 자: 2021. 2. 10.(수) | 김혜연 | |||||||||||||||
통합운영 실시 | 나. 내 용: 통합운영 교육공무직원 인건비 지급 | 이예슬 | |||||||||||||||
다. 대 상: 유,초,중 14개 직종과 교육청근무 전 직종 | |||||||||||||||||
5. 2021년 제1회 교육공무직원 | 가. 기 간: 2021. 2. 15.(월)~2. 19.(금) | 김영진 | |||||||||||||||
채용 최종 합격자 계약 체결 | 나. 대 상: 최종 합격자 | ||||||||||||||||
및 안전보건교육 실시 | 다. 내 용: 각종 결격여부 조회, 계약 체결, 산업안전 | ||||||||||||||||
보건교육 실시 | |||||||||||||||||
6. 2021.3.1.자 교육공무직원 | 가. 일 자: 2021. 2. 19.(금) | 김영진 | |||||||||||||||
인사발령 | 나. 대 상: 신규채용 및 전보희망 교육공무직원 | ||||||||||||||||
7. 2021년 교육공무직원 급여통합 | 가. 기 한: 2. 22.(월) | 김혜연 | |||||||||||||||
인사기록정비, 기초자료 취합 | 나. 내 용: 유,초,중,고,각종,특수,직속 9개 직종 | 이예슬 | |||||||||||||||
인사기록정비내역 및 기초자료 취합 | |||||||||||||||||
8. 2021년 2월분 교육공무직 4대보험 | 가. 일 자: 2. 24.(수) | 김혜연 | |||||||||||||||
확정액 확인 | 나. 내 용: 2021년 1월분 4대 보험 확정액 확인 | 이예슬 | |||||||||||||||
9. 2021년 교육공무직원 급여통합 | 가. 기 한: 2. 26.(금) | 김혜연 | |||||||||||||||
4대보험, 교직원공제회 이관자료 취합 | 나. 내 용: 유,초,중,고,각종,특수,직속 19개 직종 | 이예슬 | |||||||||||||||
4대보험, 교직원공제회 이관자료 취합 | |||||||||||||||||
10. 교육공무직원 신분변동 승인 | 가. 기 한: 월중 (수시) | 김영진 | |||||||||||||||
| 나. 내 용: 교육공무직원 휴직, 복직, 의원면직 승인 | ||||||||||||||||
11. 특별교부금 집행 완료사업 | 가. 대 상: 온양권곡초 천장교체 외 9건 | 맹윤경 | |||||||||||||||
점검자료 준비 | 나. 기 간: 2월중 | ||||||||||||||||
다.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예산과 | |||||||||||||||||
<학생배치팀> | |||||||||||||||||
2021학년도 1학기 초·중학교 | 가. 기 한: 2021. 2. 1.(월) | 정민아 | |||||||||||||||
학급증설 비품비 지원 소요 | 나. 제출처: 충청남도교육청 학교지원과 | ||||||||||||||||
현황 제출 | 다. 대 상: 신리초 외 22개 초·중교 | ||||||||||||||||
라. 내 용: 2021학년도 실질적 학급 증가교 대상 | |||||||||||||||||
비품 소요 검토 및 제출 | |||||||||||||||||
2. 2021년 (자체)재정투자심사 | 가. 일 시: 2021. 2. 19.(금) 개최 예정 | 이옥수 | |||||||||||||||
의뢰 및 참석 | 나. 장 소: 충청남도교육청 | ||||||||||||||||
| 다. 대 상: 가칭 아산장지울초 | ||||||||||||||||
라. 참석자: 행정과장, 학생배치팀장, 담당주무관 | |||||||||||||||||
마. 내 용: 학교신설사업 관련 재정투자심사 의뢰 | |||||||||||||||||
3. 착공전 사업승인조건 협의 | 가. 일 시: 월중 | 김선미 | |||||||||||||||
| 나. 대 상: 둔포테크노밸리, 모종1지구 | ||||||||||||||||
다. 내 용: 사업자 승인조건 이행 확인 및 협의 | |||||||||||||||||
4. 교육환경평가 업무 추진 | 가. 일 시: 월중 | 이옥수 | |||||||||||||||
나. 대 상: 탕정지구 A-12 블록 외 4건 | 김선미 | ||||||||||||||||
다. 내 용: 전문기관 의뢰, 학생배치 관련 교육환경 | |||||||||||||||||
검토 및 심의상정 추진 | |||||||||||||||||
5. 사업자 기부채납원 이행 확인 | 가. 일 시: 월중 | 김선미 | |||||||||||||||
나. 대 상: 설화중, 온양여중 | |||||||||||||||||
다. 내 용: 해당교 대상 사업자 기부채납 관련 시설 등 | |||||||||||||||||
완료 여부 확인 | |||||||||||||||||
6. 주택건설사업계획승인 신청에 | 가. 기 한: 2021. 2. 22.(목) | 이옥수 | |||||||||||||||
따른 관련법 협의 회신 | 나. 회신처: 아산시 주택과 | ||||||||||||||||
다. 대 상: 아산스마트밸리 C2블럭 | |||||||||||||||||
라. 내 용: 승인 신청 관련 학생배치 등 검토 회신 | |||||||||||||||||
7. 학교신설 타당성 검토 및 | 가. 일 시: 월중 | 이옥수 | |||||||||||||||
설립가능여부 확인 | 나. 대 상: 아산 관내 신설 개발지역 | 정민아 | |||||||||||||||
다. 내 용: 개발에 따른 신설학교 설립 및 분산배치 | 김선미 | ||||||||||||||||
가능 등 신설 여부 타당성 검토 | |||||||||||||||||
8. 2021학년도 취학아동 명부 | 가. 일 시: 월중 | 황준호 | |||||||||||||||
전산자료 요청 및 등록 | 나. 대 상: 아산 관내 초등학교 | ||||||||||||||||
다. 내 용: 취학아동 명부 전산자료 시청 요청 및 | |||||||||||||||||
전산자료 나이스 일괄 등록 추진 | |||||||||||||||||
9. 아산 관내 개발 협의 | 가. 일 시: 수시 | 이옥수 | |||||||||||||||
나. 대 상: 아산 관내 개발사업 | 김선미 | ||||||||||||||||
다. 내 용: 개발사업 관련 학생 배치 등 관련법 협의 | 정민아 | ||||||||||||||||
<경리팀> | |||||||||||||||||
계약법령 개정에 따른 영상회의 | 가. 일 시: 2021. 2. 4.(목) 14:00~17:00 | 김영옥 | |||||||||||||||
참석 | 나. 대 상: 경리팀장, 계약담당자 | ||||||||||||||||
다. 내 용: 지방계약법령 및 관련 예규 제·개정사항 | |||||||||||||||||
2. 2월 안전점검의 날 청내 점검 | 가. 일 자: 2021. 2. 4.(목) | 이중건 | |||||||||||||||
| 나. 내 용: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점검 이행 | ||||||||||||||||
다. 대 상: 재무과 외 4개과(센터) 및 각 과별 관리실 | |||||||||||||||||
라. 점 검: 주무관 이중건 | |||||||||||||||||
3. 2월 안전점검의 날 학교현장 점검 | 가. 기 간: 월중 | 이중건 | |||||||||||||||
| 나. 대 상: 온양온천초등학교, 온양용화중학교, 아산중학교 |
| |||||||||||||||
다. 점 검: 경리팀장, 주무관 이중건 | |||||||||||||||||
4. 2월 이전관리교 현장 점검 | 가. 기 간: 월중 | 이중건 | |||||||||||||||
나. 대 상: 구.월랑초등학교 | |||||||||||||||||
다. 점 검: 경리팀장, 주무관 이중건 | |||||||||||||||||
5. 2월 비상연락체계 점검 | 가. 기 간: 월중 | 이중건 | |||||||||||||||
나. 대 상: 온양동신유치원 외 6교 | |||||||||||||||||
다. 방 법: 취약시간(야간,휴일)에 비상연락 수신 점검 | |||||||||||||||||
다. 점 검: 주무관 이중건 | |||||||||||||||||
6. 2021년 관사관리 실태점검 | 가. 기 간: 월중 | 이중건 | |||||||||||||||
나. 대 상: 관사보유교 중 온양중앙초등학교외 4교 | |||||||||||||||||
다. 점 검: 경리팀장, 주무관 이중건 | |||||||||||||||||
7. 계약업무 | 가. 입찰(견적)공고 (9건) | ||||||||||||||||
- 온양온천초 다목적강당 마루수선공사 | 김영옥 | ||||||||||||||||
- 배방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
- 온양권곡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
- 송남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
- 가칭 탕정2중학교 교사 신축 전기공사 감리용역 | 임성희 | ||||||||||||||||
- 송남중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전기공사 | |||||||||||||||||
- 송남중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정보통신공사 | |||||||||||||||||
- 송남중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소방시설공사 | |||||||||||||||||
- 송남중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기계설비공사 | |||||||||||||||||
나. 적격심사 (1건) | |||||||||||||||||
- 2021년 방과후학교 맞춤형 순회강사 운영 용역 | 최 빈 | ||||||||||||||||
다. 계약체결 (13건) | |||||||||||||||||
- 관대초 외 1교 내진성능평가 용역 | 김영옥 | ||||||||||||||||
- 금곡초 외 4교 정밀안전점검 용역 | |||||||||||||||||
- 아산남성초 외 3교 외벽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
- 설화고 외 2교 외부환경개선공사 설계용역 | 임성희 | ||||||||||||||||
- 온양용화고 검도장 증축 전기 설계용역 | |||||||||||||||||
- 온양고 냉난방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
- 온양고등학교 외 1교 정밀안전점검 용역 | |||||||||||||||||
- 송남중학교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소방시설공사 감리용역 | |||||||||||||||||
- 2021년 방과후학교 맞춤형 순회강사 운영 용역 | 최 빈 | ||||||||||||||||
- 온양동신유 외 1교(금곡초) 차양 구입 설치 | |||||||||||||||||
- (가칭)탕정4초 교사 신축 수배전반, MCC 및 분전반 구매 설치 | |||||||||||||||||
- (가칭)탕정유 교사 신축 수배전반, MCC 및 분전반 구매 설치 | |||||||||||||||||
- (가칭)탕정2중 교사 신축 수배전반 및 Mcc, 분전반 구매 설치 | |||||||||||||||||
라. 변경계약체결 (3건) | |||||||||||||||||
- 인주초 석면텍스 철거공사 | 김영옥 | ||||||||||||||||
- 인주초 천장 설치공사 | |||||||||||||||||
- 월랑초 보통교실 전환공사 | |||||||||||||||||
8. 2020년 하반기분(7월~12월) | 가. 기 한: 2021. 2. 1.(월) | 전병권 | |||||||||||||||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제출 | 나. 내 용: 2020년 하반기분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제출 | ||||||||||||||||
다. 방 법: 국세청 홈택스(인터넷) 제출 | |||||||||||||||||
9. 설 명절휴가비 급여작업 마감 | 가. 기 한: 2021. 2. 2.(화) | 전병권 | |||||||||||||||
| 나. 내 용: 설 명절휴가비 급여작업 마감 | ||||||||||||||||
10. 2월 교직원 급여작업 마감 | 가. 기 한: 2021. 2. 15.(월) | 전병권 | |||||||||||||||
나. 내 용: 2021년 2월 교직원 급여작업 마감 | |||||||||||||||||
11. 2월 학교 회계 안전진단 점검 | 가. 기 간: 월중 | 조윤정 | |||||||||||||||
나. 대 상: 관내 학교 3개교 | |||||||||||||||||
다. 내 용: 회계 장부와 통장 현계표 일치 여부 등 | |||||||||||||||||
라. 점 검: 경리팀장, 주무관 조윤정 | |||||||||||||||||
<평생교육팀> | |||||||||||||||||
1. 2021학년도 학원 및 교습소, | 가. 기 간: 월중 | 이수경 | |||||||||||||||
개인과외교습자 지도점검 계획 수립 | 나. 대 상: 관내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자 | ||||||||||||||||
다. 내 용: 2021학년도 학원 및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자 | |||||||||||||||||
지도점검 계획 수립 | |||||||||||||||||
2. 학원, 교습소 설립·변경등록· | 가. 기 간: 월중 | 이수경 | |||||||||||||||
민원에 따른 현지 확인 및 지도점검 | 나. 대 상: 관내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자 | 신동문 | |||||||||||||||
다. 점 검: 평생교육팀장, 주무관 이수경, 신동문 | |||||||||||||||||
3. 2021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입학 | 가. 기 간: 2021. 2. 1.(월)~2. 3.(수) | 한다솔 | |||||||||||||||
등록현황 및 미등록자 명단 취합 | 나. 대 상: 관내 중학교(총19교) | ||||||||||||||||
다. 방 법: 공문 제출 | |||||||||||||||||
4. 2021년 2월 온양, 배방, 둔포학군 | 가. 기 간: 2021. 2. 1.(월)~2. 3.(수) | 한다솔 | |||||||||||||||
재적현황 취합 | 나. 대 상: 온양, 배방, 둔포학군 중학교(10개교) | ||||||||||||||||
다. 방 법: 자료집계시스템 이용 | |||||||||||||||||
5. 2021학년도 중학교 무시험 | 가. 대 상: 중학교 재배정원서 제출자 | 한다솔 | |||||||||||||||
재배정 업무 추진 | 나. 추진일정 | ||||||||||||||||
| |||||||||||||||||
6. 2021년도 제1회 검정고시 업무 추진 | 가. 기 간: 월중 | 한다솔 | |||||||||||||||
나. 추진일정(예정) | |||||||||||||||||
| |||||||||||||||||
<전산팀> | |||||||||||||||||
2020 교육정보화 인터넷통신비 지원 | 가. 일 자: 2. 10.(수) | 권선수 | |||||||||||||||
대상 고등학교 진학자 현황 제출 | 나. 대 상: 고등학교 진학자 | ||||||||||||||||
다. 내 용: 2020 교육정보화 인터넷통신비 지원 대상자 중 고등학교 진학자 현황 | |||||||||||||||||
라. 제출처: 학교지원과 | |||||||||||||||||
2. 사이버보안진단의 날 보안점검 | 가. 일 자: 2. 17.(수) | 권선수 | |||||||||||||||
나. 대 상: 청내 모든 PC(내PC지키미, PCFILTER) | |||||||||||||||||
다. 내 용: 개인용 PC 보안조치, 개인정보보유파일 | |||||||||||||||||
암호화 또는 삭제 처리, 휴대용저장매체 | |||||||||||||||||
점검 및 결과보고 | |||||||||||||||||
3. 2021년도 2월 청구분 정보화 | 가. 기 간: 2. 22.(월)~2 26.(금) | 권선수 | |||||||||||||||
지원 인터넷통신비 지원 | 나. 대 상: 관내 초·중학생 460명 | ||||||||||||||||
다. 내 용: 인터넷통신비 월17,600원 및 | |||||||||||||||||
유해사이트차단서비스 월1,650원 지원 | |||||||||||||||||
라. 소요액: 약 8,713천원 | |||||||||||||||||
마. 지급처: 인터넷 통신사 5개 업체 | |||||||||||||||||
4. 2021년 1월 정보시스템 월간 | 가. 일 자: 2. 25.(목) | 권선수 | |||||||||||||||
백업 소산 | 나. 내 용: 2021년 1월 정보시스템 월간 백업 소산 | ||||||||||||||||
다. 장 소: 천안교육지원청 | |||||||||||||||||
5. 중요 정보시스템 백업보고서 | 가. 일 자: 2. 26.(금) | 권선수 | |||||||||||||||
작성 | 나. 내 용: 우리지원청 홈페이지 소산백업 등 | ||||||||||||||||
6. 아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가. 일 자: 월중 | 권선수 | |||||||||||||||
게시판 및 접속기록 점검 | 나. 대 상: 우리지원청 홈페이지 | ||||||||||||||||
다. 내 용: 게시판별 담당자 현행화 및 미사용 게시판 | |||||||||||||||||
삭제, 접속기록 점검등 개인정보 노출 | |||||||||||||||||
여부 점검 | |||||||||||||||||
<시설지원센터> | |||||||||||||||||
1. 신설학교 | 가. 시설공사 | ||||||||||||||||
1) (가칭)탕정4초, 탕정유 교사 신축공사 | 이상모 외 3명 | ||||||||||||||||
- 공사기간: 2020.12.01.~2022.01.24. | |||||||||||||||||
- 추진상황: 파일공사 | |||||||||||||||||
- 공정율(계획공정/실시공정): 8%/7% | |||||||||||||||||
2) (가칭)탕정2중 교사 신축공사 | 전용식 외 3명 | ||||||||||||||||
- 공사기간: 2020.12.14.~2022.01.07. | |||||||||||||||||
- 추진상황: 토공사 및 파일공사 | |||||||||||||||||
- 공정율(계획공정/실시공정): 7%/7% | |||||||||||||||||
나. 설계용역 | |||||||||||||||||
1) (가칭)탕정5초 교사 신축공사 설계용역 | 이상모 외 3명 | ||||||||||||||||
- 설계기간: 2020.10.29.~2021.04.26. | |||||||||||||||||
- 추진상황: 실시설계중 | |||||||||||||||||
2) (가칭)탕정2유 교사 신축공사 설계용역 | 한종운 외 3명 | ||||||||||||||||
- 설계기간: 2020.10.29.~2021.04.26. | |||||||||||||||||
- 추진상황: 실시설계중 | |||||||||||||||||
3) (가칭)탕정고 교사 신축공사 설계용역 | 전용식 외 3명 | ||||||||||||||||
- 설계공모기간: 2021.01.13.~03.10. | |||||||||||||||||
- 추진상황: 설계공모중 | |||||||||||||||||
4) (가칭)탕정4초 교사 신축공사 설계변경 설계용역 | 이상모 외 3명 | ||||||||||||||||
- 설계기간: 2021. 3.~2021. 6. | |||||||||||||||||
- 추진상황: 설계변경 실시 설계중 | |||||||||||||||||
업 무 명 | 추 진 계 획 | 담당자 | |||||||||||||||||||||||||||||||||||||||||||||||||||||||||||||||||||||||||||||||||||||||||||||||||||||||||||||||||||||||||||||||||||||||||||||||||||||||||||||||||||||||||||||||||||||||||||||||||||||||||
2. 시설사업 지도감독 | 가. 시설공사 | ||||||||||||||||||||||||||||||||||||||||||||||||||||||||||||||||||||||||||||||||||||||||||||||||||||||||||||||||||||||||||||||||||||||||||||||||||||||||||||||||||||||||||||||||||||||||||||||||||||||||||
| 김현종 외 13명 | ||||||||||||||||||||||||||||||||||||||||||||||||||||||||||||||||||||||||||||||||||||||||||||||||||||||||||||||||||||||||||||||||||||||||||||||||||||||||||||||||||||||||||||||||||||||||||||||||||||||||||
나. 설계용역 | |||||||||||||||||||||||||||||||||||||||||||||||||||||||||||||||||||||||||||||||||||||||||||||||||||||||||||||||||||||||||||||||||||||||||||||||||||||||||||||||||||||||||||||||||||||||||||||||||||||||||||
1) 남창초 외부환경개선공사 설계용역 | 전억 | ||||||||||||||||||||||||||||||||||||||||||||||||||||||||||||||||||||||||||||||||||||||||||||||||||||||||||||||||||||||||||||||||||||||||||||||||||||||||||||||||||||||||||||||||||||||||||||||||||||||||||
2) 온양동신초 외 1교 냉난방개선 기계설비공사 설계용역 | 전민규 | ||||||||||||||||||||||||||||||||||||||||||||||||||||||||||||||||||||||||||||||||||||||||||||||||||||||||||||||||||||||||||||||||||||||||||||||||||||||||||||||||||||||||||||||||||||||||||||||||||||||||||
3) 온양용화고 검도장 증축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이원호 | ||||||||||||||||||||||||||||||||||||||||||||||||||||||||||||||||||||||||||||||||||||||||||||||||||||||||||||||||||||||||||||||||||||||||||||||||||||||||||||||||||||||||||||||||||||||||||||||||||||||||||
4) 온양고 외벽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전용식 | ||||||||||||||||||||||||||||||||||||||||||||||||||||||||||||||||||||||||||||||||||||||||||||||||||||||||||||||||||||||||||||||||||||||||||||||||||||||||||||||||||||||||||||||||||||||||||||||||||||||||||
5) 온양용화고 외 1교 냉난방개선 및 기타설비공사 설계용역 | 황재우 | ||||||||||||||||||||||||||||||||||||||||||||||||||||||||||||||||||||||||||||||||||||||||||||||||||||||||||||||||||||||||||||||||||||||||||||||||||||||||||||||||||||||||||||||||||||||||||||||||||||||||||
6) (가칭)아산학생수영장형 체육관 신축공사 설계용역 | 전용식 | ||||||||||||||||||||||||||||||||||||||||||||||||||||||||||||||||||||||||||||||||||||||||||||||||||||||||||||||||||||||||||||||||||||||||||||||||||||||||||||||||||||||||||||||||||||||||||||||||||||||||||
7) 온양초 외 2교 전기시설공사 설계용역 | 이성희 | ||||||||||||||||||||||||||||||||||||||||||||||||||||||||||||||||||||||||||||||||||||||||||||||||||||||||||||||||||||||||||||||||||||||||||||||||||||||||||||||||||||||||||||||||||||||||||||||||||||||||||
8) 신광초 외 2교 소방시설공사 설계용역 | 이성희 | ||||||||||||||||||||||||||||||||||||||||||||||||||||||||||||||||||||||||||||||||||||||||||||||||||||||||||||||||||||||||||||||||||||||||||||||||||||||||||||||||||||||||||||||||||||||||||||||||||||||||||
9) 아산남성초 외 3교 외벽보수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노희경 | ||||||||||||||||||||||||||||||||||||||||||||||||||||||||||||||||||||||||||||||||||||||||||||||||||||||||||||||||||||||||||||||||||||||||||||||||||||||||||||||||||||||||||||||||||||||||||||||||||||||||||
다. 기타용역 | |||||||||||||||||||||||||||||||||||||||||||||||||||||||||||||||||||||||||||||||||||||||||||||||||||||||||||||||||||||||||||||||||||||||||||||||||||||||||||||||||||||||||||||||||||||||||||||||||||||||||||
1) 관대초 외 1교 내진성능평가 용역 | 노희경 | ||||||||||||||||||||||||||||||||||||||||||||||||||||||||||||||||||||||||||||||||||||||||||||||||||||||||||||||||||||||||||||||||||||||||||||||||||||||||||||||||||||||||||||||||||||||||||||||||||||||||||
2) 금곡초 외 4교 정밀안전점검 용역 | 노희경 | ||||||||||||||||||||||||||||||||||||||||||||||||||||||||||||||||||||||||||||||||||||||||||||||||||||||||||||||||||||||||||||||||||||||||||||||||||||||||||||||||||||||||||||||||||||||||||||||||||||||||||
업 무 명 | 추 진 계 획 | 담당자 |
3. 준공검사 | 가. 인주초 석면텍스철거공사 | 윤석훈 |
나. 인주초 천장 설치공사 | 윤석훈 | |
다. 월랑초 보통교실 전환공사 | 윤석훈 | |
4. 용역 집행 | 가. 설화고 외 2교 외부환경개선공사 설계용역 | 김현종 |
나. 온양용화고 검도장 증축 전기 설계용역 | 이한동 | |
다. 배방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노희경 | |
라. 온양권곡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한종운 | |
마. 충남다사랑학교 외 1교(아산공수초) 외부환경개선공사 | 이성희 | |
설계용역 | ||
바. 송남초 감성꿈틀 영역단위사업 설계용역 | 전억 | |
사. 온양고 냉난방개선 및 기타공사 설계용역 | 황재우 | |
아. 영인중 내진성능평가 용역 | 김홍서 | |
자. 온양고 외 1교 정밀안전점검 용역 | 김홍서 | |
차. 송남중 다목적강당 및 급식실 증축 소방시설공사 | 황재우 | |
감리용역 | ||
5. 공사집행 | 가. 송남중 급식실 증축공사 | 이원호 |
나. 온양온천초 다목적강당 마루수선공사 | 이상모 | |
6. 물품구입 | 가. (가칭)탕정2중 교사 신축 수배전반 및 Mcc, 분전반 구매 설치 | 이한동 |
나. 온양동신유 외 1교(금곡초) 차양 구입 설치 | 윤석훈 | |
다. (가칭)탕정4초 교사 신축 수배전반, MCC 및 분전반 구매 설치 | 이성희 | |
라. (가칭)탕정유 교사 신축 수배전반, MCC 및 분전반 구매 설치 | 이성희 | |
7. 기타사항 | 가. 온양고 운동장 현대화 사업 명예감독제 시행 | 김현종 |
- 일 자: 2021. 2월중 | ||
- 참석자: 명예감독관, 학교관계자 | ||
- 내 용: 시공단계 | ||
- 장 소: 공사현장 | ||
나. 건설기술용역평가 실시 | 이상모 외 1명 | |
- 대 상: 탕정유, 탕정4초, 탕정2중 신축공사 설계용역 | ||
- 일 시: 2021. 02. 25.(목) 예정 | ||
- 내 용: 건설기술진흥법에 따른 설계용역평가 실시 | ||
다. 재난위험시설 심의위원회 운영 | 이상모 | |
- 대 상: 신화초 B동교사 | ||
- 일 시: 2월중 | ||
- 내 용: D, E급 시설물에 대한 재난위험시설 심의 | ||
라. 건설공사 안전점검 수행기관 등록명부 공개 | 전용식 | |
- 수행기관 신청 접수기간: 2021.01.12.(화)~02.25.(금) | ||
- 등록명부 공개일: 2021. 02. 28.(월) | ||
- 공개방법: 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게시판 공고 | ||
- 내 용: 건설기술진흥법에 따른 건설공사 정기안전점검 및 | ||
정밀안전진단 등 수행기관 명부(풀) 공개 | ||
<아산도서관> | ||
1.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 운영 | 가. 기 간: 2. 1.(월)~2. 28.(일) | 정소현 |
나. 내 용: 충청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 운영 | ||
(전자책, 밀리의 서재, 영어도서관, 오디오북, | ||
전자잡지, 온라인강좌) | ||
2. 2021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 가. 기 간: 2. 19.(금)~3. 5.(금) | 남궁다솜 |
수강생 모집 및 홍보 | 나. 대 상: 유아, 학생, 학부모, 어르신 | |
다. 내 용: 옹알종알그림책놀이터 등 11종, 116명 모집 | ||
3. 2021년 중부지역 학교도서관 지역센터 | 가. 기 간: 월중 | 남궁다솜 |
계획 수립 | 나. 내 용: 중부지역 학교도서관 지원 계획 수립 | |
4. 독서정보서비스 | 가. 기 간: 월중 | 정소현 |
‘행복한 책읽기’운영 | 나. 장 소: 도서관 일반자료실(1층) | |
다. 내 용: 명사의 서재(김이나 작사가의 서재) 운영 | ||
(작가 저서 + 관련·추천도서 전시) | ||
5. 신간 및 이용자 희망도서 구입 | 가. 기 간: 월중 | 정소현 |
나. 내 용: 이용자 희망도서 및 신간도서 구입 | ||
6. 도서관 소식지 ‘독한 책’ 발간 | 가. 일 시: 월중 | 유재현 |
나. 내 용: 아산도서관 소식지 독한 책 봄호(제26호) 작성 및 발간 | ||
7. 평생학습·독서동아리 운영계획 수립 | 가. 기 간: 월중 | 유재현 |
다. 내 용: 2021년도 아산도서관 동아리 연간 운영계획 수립 |
주 간 행 사 일 정 표
[2021. 2. 1.~2021. 2. 7.]
일자
시간
행 사 명
장 소
담 당
2. 1.
(월)
9:00
2월 소통의 시간·직장교육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
총무팀
2. 2.
(화)
2. 3.
(수)
2. 4.
(목)
10:00
설명절맞이 사회복지 시설 방문
아인하우스
온유의집
총무팀
2. 5.
(금)
14:00
2021 초등학교 교사 교육과정 연수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
초등교육팀
2. 6.
(토)
2. 7.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