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초등학교 공고 제2022-6호

보건교사 시간제 기간제 교사 채용 공고

2022학년도 아산초등학교 계약제 교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5. 13.

아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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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인원 및 계약기간

가. 채용인원: 1명(보건교사 시간제 기간제 교사)

나. 계약기간: 2022. 5.~2023. 2. 28.(채용일부터)

2. 지원 자격

가. 자격: 보건교사자격증 소지자

나.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2. 5. 17.(화) 12:00 까지

나. 접수처: 1층 교무실 (☎ 041-549-6290)

다. 접수방법

전자우편 접수()--권장

우편접수(아산시 남부로 266, 아산초등학교 교무실)는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인편제출(대리접수 가능, 대리인 신분증 지참)

4. 심사 일정

가. 서류심사: 2022. 5. 17.(화) 12:00 이후

나. 면접: 2022. 5. 18.(수) 14:00(면접대상자 개별 안내)

다. 합격자 발표: 2022. 5. 18.(수) 16:00 이후 개별 안내

5. 근무 조건

가. 신분: 시간제 기간제 교원으로서 임용기간이 만료된 때에는 당연퇴직(교육공무원법 제32조 제3항)

나. 계약: 학교장과 계약

다. 근무 시간: 1일 4시간(주당 20시간)

라. 역할: 보건업무·보건교육·학생건강검사 관련 지원, 학교장이 정한 업무

마.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에 의하며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정된 호봉 책정 지급(정상근무 시 지급받을 봉급월액을 기준으로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지급)

- 성과상여금은 기간제교원 성과상여금 지급 지침에 의함

바.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6. 제출 서류

구분

제출 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공통

1. 지원서

2. 자기소개서

원서접수

기간

최종합격자

1. 교원자격증 사본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1부

3. 경력증명서 1부

4.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1년 이내)

5.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6. 기간제교원 근무 평가 동의서

7. 서약서

최종합격 후 학교의 안내에 따름

7. 제출서류의 반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기간)에 의거 구직자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의 기간 범위에서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전자우편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 반환 제외)

8.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이며, 경력사항 등을 고의적으로 기재 누락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학교 근무 경력은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

나.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결격사유 및 해지사유 발생 때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초등학교로 문의(☎ 041-549-6290)

<양식 1>

보건 시간제 기간제교원 지원서

접수번호 :

사진

(3×4cm)

한 글

생년월일

한 자

현주소

(우편번호 : )

e-Mail

자택전화

휴대폰

학 교 명

재 학 기 간

비 고

○○고등학교

1993. 3. 1 - 1996. 2. 28

○○대학교

○○학과

○○대학교 ○○대학원

(전공명)

직장명

근무기간

근무 부서

비고

(예시) ○○중학교

2009.03.01∼2009.08.31

교무부

기간제

자격

자격명

취득일자

발급기관

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으며, 허위기재 내용이 있을 경우 계약해지 사유가 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2. . .

작성자 : (서명)

아산초등학교장 귀하

지원서 작성요령

1. 지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불이익이 됨

3. 『지원서는 아래의 작성 요령를 참고하여 작성

작 성 요 령

주소: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기재

학력 사항: 고등학교 학력부터 기재

경력 사항: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 기재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자격: 해당 교원자격, 어학자격, 기타자격을 기재하되, 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본 제출

<양식 2>

자 기 소 개 서

성명: O O O

<작성 요령>

특별한 양식이 없이 A4용지에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지원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되, 교육과 관련한 사항을 위주 기술하고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4조의3(출신지역 등 개인정 요구 금지)에 해당하는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 글씨 크기: 13, 줄 간격: 160%, 글씨체: 휴먼명조, 글자색: 검정

- 미기재 항목 -

- 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

-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

- 구직자 본인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2022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양식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수험번호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아산초등학교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